티스토리 뷰

목차





    삼시세끼 라이트 6회 미리보기 어촌 세끼 피날레. 삼시세끼 김남길이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오는 6회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김남길과 차승원, 유해진의 케미가 돋보이는 6회 미리 감상하시고 스틸컷도 눈호강 해보아요. 
    1회부터 ~ 6회까지 줄거리도 함께하세요. 

     

     

     

     

     

     

     

     

    삼시세끼 라이트 1회 ~ 6회 줄거리 

     

    1회
    10주년을 맞아 삼시세끼 빛이 상큼하고 가벼운 컨셉으로 돌아왔습니다. 평창강변의 그림 같은 집에서 차승원과 유해진이 잘 연마된 주방에서 재회합니다. 

    차 셰프는 특별한 요리를 만들고 참바다 씨는 불 피우기부터 밥 짓기까지 일을 담당합니다. 매끄러운 리듬을 즐기는 가운데, 해진의 예상치 못한 행동은 친구들 사이에 유머러스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데요. 

     

    시즌 첫 게스트로 사랑받는 스타 임영웅이 출연진으로 합류해 세키하우스에서 독특한 삶의 흐름에 적응해가는 모습이 설렘을 더합니다. 

     

     


    2회
    임영웅에 대한 처음의 따뜻한 환영은 출근과 동시에 요리와 시설일을 도우며, 형들의 지켜보는 가운데 불을 피우기까지 하는 모습으로 빠르게 변합니다. 

     

    유해진은 맞춤형 주방 도구를 만들기 위해 작업장을 다시 열고 차 셰프의 요리 실력이 빛을 발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그러나 성대한 잔치에는 비용이 발생하여 빚을지게되고 그것을 갚기 위해 감자 캐기에 의지합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와중에도 동료 배우들과 끈끈한 임영웅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3회
    임영웅이 떠나자 '삼시세끼 빛'은 '먹구름 사이 햇빛'처럼 집안을 환하게 밝히는 두 번째 손님 김고은을 맞이합니다. 

    그녀의 "게스트 모드"는 그녀가 도움을 주기 위해 빠르게 꺼지며 그녀의 다재다능함으로 선배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한편, 차 셰프는 요리 문제에 직면하게 되고, 해진은 해결책을 찾기 위해 '신입' 고은과 함께 공방을 다시 열게 됩니다. 

    장비가 준비된 차 셰프는 전국 요리와 시그니처 소스를 선보이며 고은이의 입맛에 맞는 풀코스 요리를 선보입니다. 

     

    고은의 활약이 궁금하시죠? 들어보세요! 

     

     

     

     

     


    4회
    차 셰프는 손님 김고은을 위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반찬으로 영양 가득한 마지막 아침식사를 준비합니다. 

    진심 어린 작별 인사를 마치고, 감자 통조림을 구입하기 위해 찾아온 의문의 KP푸드 '사장님'들로부터 선원들은 깜짝 방문을 받습니다. 

    낚시로 유명한 추자도로 다음 장소로 이동한 출연자들은 마을 생활에 들떠 있지만 예상치 못한 폭염에 직면합니다. 

    차해진 셰프와 해진은 팀워크로 그늘을 만들고 더위를 이겨낼 상큼한 여름 메뉴를 선보이며 삼시세끼 집에 제철 별미의 맛을 선사합니다. 

     

     



    5회
    추자도에서의 둘째 날, 차승원 셰프는 뜨거운 열기 속에서 모두의 기운을 북돋워줄 서양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그런 가운데 세 번째 손님 김남길이 신나는 마음으로 등장해 형들의 행동 하나하나를 칭찬해 훈훈함과 웃음을 자아냅니다. 

     

    40도를 넘는 더위와 사투를 벌이는 세 사람은 남길과 함께 물가에서 더위를 식히고 커피를 즐기러 나갑니다. 

     

    저녁이 되자 남길이 선택한 저녁 메뉴를 준비하는데, 차 셰프는 능숙하게 요청을 들어주고, 유해진은 불을 관리하고, 남길은 완벽한 도움을 줍니다. 세 남자는 웃음이 가득한 밤을 보내며 결속을 다집니다. 

     

     


    6회 미리보기
    길고 더운 배낚시를 마친 세 남자는 사과만 간식으로 먹은 채 열심히 일하며 꼭 필요한 식사를 준비하기 시작합니다. 

    유해진 씨는 전통 가마솥을 이용해 추자도의 첫 명물 도미 오분밥을 시도합니다. 나중에 차 셰프는 갓 잡은 생선으로 자신만의 소스 레시피를 완성하여 첫 번째 생선 요리를 만듭니다. 

     

    세 사람은 저녁 식사로 서양식과 한국식 맛의 조화를 즐깁니다. 활기 넘치는 손님 김남길이 떠날 준비를 하는 동안, 형제들은 그를 배웅하기 위해 진심 어린 송별 식사를 준비하며 추자도 여행을 감동적으로 마무리합니다. 

     

     

     

     

     

    삼시세끼 라이트 5회, 6회 스틸컷 감상

     

     

     

    삼시세끼 라이트 6회  김남길과 차승원, 유해진의 케미


    김남길은 차승원, 유해진과 함께 출연하여 세 사람의 조화로운 호흡으로 케미가 흥미 진진합니다. 

    각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서로 다른 케미를 발산하게 됩니다. 

     

    차승원의 유머러스한 모습과 유해진의 다정한 모습이 김남길과 어우러져 보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주는데요. 

    그들이 만들어내는 공간에서 어떤 재미있는 상황들이 벌어질지 6회도 기대가 매우 큽니다. 

     

     

     

     

     

    삼시세끼 라이트 6회 미리보기

     

     

     

    반응형